티스토리 뷰

옥션에 보니 The BOM7 이라는 7인치 태블릿이 정말 마음에 드는데 아직은 구입한 사람이 없고 상품에 대한 평가가 없어서 망설여 지네요.

위 주소는 중국에서 수입한 회사구요, 알아보니 lg엔시스 인데 lg계열사 라고 합니다.
홈페이지는 아직은 완성된 것이 없어서 자세한 정보는 얻기가 힘드네요.

위의 스펙을 보면 싱글코어(1Ghz) 두종류(TN/IPS 패널)와 듀얼코어 두종류(TN/IPS 패널) 이렇게 네종류가 판매되는데 스팩대비 가격이 마음에 듭니다.

싱글코어의 경우 해상도 1024*600 에다 RAM 1기가 해서 TN패널이 10만원대 이고 IPS패널이 13만원대로 되어 있네요.

듀얼코어는 해상도 1024*600 에다 TN 패널이 13만원대 이고 IPS 패널이 16만원대로 가격대비 엄청 메리트가 있습니다.

정말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있으나 아직은 사용후기도 없고 어느정도의 기능을 가졌을지는 미지수 라서 좀 망설여 집니다.

중국산 구매를 몇번 해봤는데 실망을 해서 그런지 망설여 지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하지만 이정도 스팩에 가격매리트가 너무 좋아 질러보고싶은 충동이 자꾸 생기네요.

사진으로 볼때 디자인도 깔끔하니 괜찮고 무게도 330g 으로 적당하네요.

구매 충동이 자꾸 드는데 

일단 듀얼코어 쪽으로 가닥을 잡아 봤습니다.

듀얼코어의 경우 TN 패널이 13만원대이고,  IPS 패널이 16만원대 인데,16만원과 13만의 차이가 IPS와 TN 의 차이네요.

처음 10만원대의 1024*600 해상도와 1기가 RAM의 스팩에 이정도 가격이면 눈에 확띄는 제품이다 라고 생각해서 구매를 결심했는데, 사람욕심이 3만원을 추가하여 듀얼코어로 생각이 업그레이드 되더니, 다시 3만원 더 추가하여 IPS패널을 욕심내어 볼까 하다가 이런 결정을 내렸습니다.

7인치 태블릿은 하나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고,사용패턴은 인터넷 조금,이북기능,약간의 동영상 시청만 필요하니 굳이 비싼제품 구매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13만원대로 싱글코어에 IPS 패널이냐 듀얼코어에 TN 패널을 구입해야 좋은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음 어쨌든 7인치 1024*600 해상도에다 듀얼코어 테블릿이 13만원대이면 매우 파격적인 가격이 틀림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