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호글/my

my 북마크 정리

행복플랫폼 2009. 4. 7. 13:55

스마트폰관련 : 스마트폰과 PDA의 구분이 모호한데 사실은 두가지의 기기가 같은 개념으로 받아드리는게 편하지 않나 라고 생각하며, 각종 전문 사이트에 등록해서 늘 정보를 가지는 것도 미래를 준비하는 바람직한 모습이 아닌가 한다.

향후 스마트폰의 역할을 우리생활에 대단히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판단되는바, 역시 비즈니스도 이 기기의 도구를 얼마나 잘 활용하는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판단되어 정보의 끈을 늘 잡고 있는 편이다.
그러나 억지로 해야 한다고 하면 안된다. 뭐든 즐기는 자세가 중요하다.

M4650사용자모임 : M4650/4655 사용자들의 모임으로 PDA사용에 관한 자료제공

PDA자료실핑거툴 : 국내최대라고 자부하는 PDA 자료실

투데이스피피시 : 국내최대의 포켓피씨 커뮤니티 사이트로 배울게 많은 사이트

마이미츠 : 삼성미츠 사용자 모임으로 스마트폰에 대한 다양한 자료와 정보제공
포켓피씨프리웨어 : 영어권으로 포켓피씨 프리웨어 제품 다운로드 

 

개인경제 : 지금 시행하는 부업으로 장차 주업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주력으로 하는 부업은 당연히 오프라인 기반에서 온라인으로 연계되는 것이어야 한다.
회사의 신뢰도와 주력상품의 질과 가격 등 매우 심도있게 해 나가는 형태의 부업 한가지는 반드시 돈이 되는 것으로 선택해서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여분의 시간을 활용해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부업 한 두가지를 선택해서 하는 것이 바람직 하지 않나 라고 판단한다.

행복쇼핑: 원자력연구소개발 헤모힘,아톰미화장품 판매 및 사업안내

sbb114 : 개인경제 sbb시스템 안내사이트

mysbb : sbb사이트 

나르지오 :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신발

제휴마케팅 : 온라인에서 이 제휴마케팅을 전문적으로 하여 얼마나 돈을 벌지는 모르겠지만,이 분야에서도 확률은 적지만 반드시 큰 돈을 버는 사람은 있을 것으로 판단 된다.

특히 포털처럼 많은 유저를 거느리고 있는 사이트라면 돈을 좀 벌 수 있지 않나 라고 생각해 본다.
다만 살림에 조금이라도 보태고 싶다면 이런류의 사이트에도 관심을 가져볼 필요가 있지 않나 한다.

 

위드나 : 제휴마케팅 서비스,3촌까지 소개 적립

인터리치 : 제휴마케팅 서비스

링크프라이스 샵포탈 : 국내 대부분의 쇼핑몰 연동 링크연결 수익창출

유디엠위젯블로그 : 위젯으로 블로그 만드는 사이트,위젯광고로 수익창출

패널 인사이트 : 설문작성해 주고 돈을 받는 사이트

이니시스안전결재 : 이니시스에서 제공하는 상품판매 안전결재 시스템
애드찜 : 무료문자보내기,광고제휴


 
블로그 : 사실 개인이 늘 관심을 가지고 시도해 보아야 할 부분이 블로그 인 것은 분명하다. 따라서 당연히 블로그를 활용하는 많은 도구들에 관심을 가져 볼 필요가 있지 않나 한다.

스프링노트 : 원격블로깅


기타 유용한 : PC로 인터넷을 하다보면 참 필요한게 많다는 생각을 한다.어떤 때에는 너무 복잡하여 어지러울 때도 있지만 어쩔건가? 시대가 시대인지라 열심히 노력하여 한가지라도 얻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한다.

중고섬 : 국내최대 중고거래 쇼핑몰 1위,추천인 포인트 제도
온라인이미지에디터 : 웹상에서 이미지를 수정해 보자,포토샵과 흡사한 기능
플레온 : 웹에서 동영상을 편집하는 사이트
길호넷 : PC에 관한 유익한 툴

'보호글 > m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점창업절차  (0) 2011.04.12
프리웨어 핑거키보드  (0) 2009.05.05
유틸  (0) 2009.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