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한글도 지원하구요. 더구나 프리웨어라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물론 프로버전도 있는데 프리버전도 기능이 많아 사용하기에는 충분합니다.

사용해본 결과는 많은 기능이 있지만 매우 깔끔하게 메뉴 구성이 되어 있어 초보자라도 척 보면 이해가 가는 군요.
일단 이것 저것 사용을 해보니 이프로그램 하나만 있으면 컴퓨터 최적화는 해결 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프로그램 실행후 맨위의 시스템 관리 버튼을 눌러 보겠습니다.
아마 다른 비슷한 프로그램을 사용해 봤다면 알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시스템의 최적화를 위해 체크된 항목을 검색하여 최적화 시켜 주는 기능입니다.


두번째로 첫화면 버튼을 클릭하여 보면 이 프로그램의 전체개요를 일목요연하게 보여 줍니다.


세번째 도구에 보면 설정/보안/관리도구 항목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여기서 조각모음과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 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도구의 첫째 항목에 설정을 보면 많은 기능의 메뉴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하나하나 잘 살펴보면서 실행을 해보면 되겠지요.


도구의 두번째 메뉴에 보안항목에서 할 수 있는 것을 보여 줍니다.


세번째 메뉴 관리도구에서는 많은 관리기능을 지원하는데 익숙한 개념으로 하나씩 실행을 해보면 알것입니다.


첫번째 버튼에는 시스템관리 라고 되어 있는데, 마지막 네번째 메뉴에서는 시스템 진단이라고 되어 있네요.아무튼 한글로 되어 있으니 사용해 보면 알수가 있겠지요.

많은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이면서도 안전성이 우수한 프로그램이라고 정평이 나 있는 검색결과를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것은 역시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알기쉽게 한글화 되어 있다는 점 이면서 사용하기가 쉽다는 점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항상 최신버전을 받을수가 있겠네요
http://download.cnet.com/Advanced-SystemCare-Free/3000-2086_4-10407614.html?part=dl-6271865&subj=dl&tag=button&cdlPid=11007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