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story/건강

미네랄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생명의 원소

HAPPYPLACE 행복플랫폼 2010. 8. 24. 10:04

미네랄 대학을 운영하고 계시는 송종섭 님의 홈페이지에서 좋은 자료가 있어서 소개 드립니다

미네랄은 에너지(정보)를 전달하는 생명의 원소

앨빈토플러(미래학자)는 그의 마지막 저서인 “부의 미래”를 통하여 obsoledge 즉, “쓰레기 지식을 가려내는 혜안을 가진 자만이 부를 가질 자격이 있다”고 말하고 있다. 21세기는 지식 정보화 시대이다.

그러나 정보의 홍수시대 속에서 잘못된 정보는 부의 미래 뿐만 아니라 생명을 위협 할 수 쓰레기 정보이다. 정보는 에너지이고, 에너지는 생명이다. 좋은 정보를 선택하여 받아들이는 것은 생명과도 같다.

미네랄은 좋은 에너지(정보)를 선택적으로 받아들이고 전달하는 생명의 원소이다. 좋은 정보는 좋은 에너지를 생산하여 건강한 생명체을 만들지만, 그렇지 못한 잘못된 정보는 잘못된 생명체를 만들 수 밖에 없다. 미네랄은 에너지(정보)를 전달하는 생명의 원소이다.

60조의 세포는 모여서 조직이 되고, 조직이 모여서 기관을 만든다. 오장을 비롯한 각각의 기관들은 생명의 활동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세포와 세포간에, 세포와 조직간에, 세포와 기관간에 정교한 정보(에너지)시스템을 통하여 건강한 생명활동을 이어 나간다.

알갱이로 구성된 태양의 빛은 생명에 필요한 모든 에너지(정보)를 제공한다. 각각의 미네랄은 태양이 제공하는 에너지(정보)를 선택적으로 전달하는 생명의 원소이다. 미네랄의 과,부족은 에너지(정보)의 과,부족을 초래하여 60조의 세포간에 이루어지는 정보시스템에 문제가 생겨 건강을 잃게 된다. 질병이란 미네랄의 불균형 즉, 정보시스템의 문제이다.

지금! 미네랄이 부족하다.

모든 생명은 흙에서 태어나서 흙으로 돌아간다.
60조의 세포는 미네랄에 의하여 태어나고, 미네랄에 의하여 살아간다. 미네랄은 생명이다. 인체내의 미네랄이 부족되면 자동차의 점화플러그에 불꽃반응이 정상적이질 못한 것 과 같다. 또한 미네랄 부족은 잘못된 설계도면을 놓고 집을 짓는 것과 같다. “아무리 먹어도 무기력하고, 안 먹어도 살이 찌는 미스터리”의 정체는 미네랄이다. 

비만과 무기력, 알레르기와 아토피, 고혈압과 당뇨 그리고 암등 모든 질병은 잘못된 정보에 기인한다. 기억력,판단력,불면증,우울증,신경질은 신경,전기 전달물질인 미네랄 부족에 기인한다. .미네랄 부족은 정상적인 세포의 활동을 비정상으로 만든다. 미네랄부족은 밥상의 문제가 아니라 환경오염, 화학농법등에 의한 들판의 문제이다. 身土不二(신토불이) 내 몸은 곧 흙이다. 지금! 생명의 원소!
미네랄이 부족하다.



-글- 미네랄 대학 운영자 송종섭
자료출처 : 미네랄대학  http://www.mineral-uni.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