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story

Kfood 화이버 슬림 변비해결,체지방 관리 후기

HAPPYPLACE 행복플랫폼 2017. 6. 28. 15:40

평소 건강체라고 늘 자랑했었는데

어느날 부터인가 부정맥이 오고 허리디스크수술까지 하고나니 몸 상태가 쇠락해 가는 느낌이 온다.

신체 부위부위가 뻐근해지고 혈압약에다 꾸준하게 걷기운동은 해도 몸이 늘 상쾌하지가 않다.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하게 섭취하고 그나마 약간씩 무너지지는 않을 정도의 몸상태를 유지하지만 예전처럼 건강한 활동을 하는 시절은 돌아올것 같지 않다는데 조금은 슬프기까지 하다.

어느시점엔가 부터

변비에다 아랫배가 늘 묵직하고 날렵한 몸매중에 유일하게 아랫배가 팽팽해지니까 꼴불견이다.

그래도 지인들은 몸이 날씬해서 좋겠다고 하는데 정작 자신은 늘 아랫배가 탱탱한 느낌을 매일 받고 있으니 불쾌한 기분을 넘어서 걱정이 앞선다.


의사선생님이

혈압관리는 기본적으로 충실히 해야 한다고 하면서 당부를 하는데 나름 건강기능식품을 통하여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하고는 있지만 뭔가 변이 신통찮으니까 늘 불쾌하고 몸이 무거워지면서 머리도 맑지 않다.

그러니 걱정이 앞서고 변비부터 해결해야 겠다고 결심하고 걷기운동 아랫배 운동도 하여 보지만 신통찮다.

주변에 지인들이 권하는 변비를 해결하는 차도 마셔보고 유산균,식이섬유도 먹어보고 차전자피가 들어있는 제품들을 먹어봐도 약간의 반응들은 오지만 썩 만족스럽지 못하는 것을 느낀다.

잠깐잠깐 반응은 오지만 일시적일 뿐이다.

그러던중

지인의 권유로 두루원의 Kfood브랜드인 화이버슬림 이라는 제품을 3일 정도 먹어보니 장속에 있던 숙변들이 모두 쏟아지면서 아랫배가 허전한 느낌이 오고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과 함께 내재되어 있던 내부의 안좋은 기운들이 모두 빠져나가고 온몸이 시원해짐을 느끼는데,

아~숙변만 제거하는데 이렇게 가쁜 할 수 있구나 라는 만족감과 뭔가모르게 기운이 펄펄 나는듯한 느낌이 나는것은 혼자만의 착각일까

음~어쨌든 며칠동안 너무 가뿐한 나날을 보내니 기운이 절로 솟는 듯하다.


두루원의 화이버슬림 제품 10일분  24 000원에 구입을 해서 5일째 체험하고 있다.

박스안에 3개의 작은 박스에는 약 10일분의 용량이 들어 있는데,

처음에는 식후 아침저녁으로 2포를 섭취했고,3일지난 후 부터는 저녁에 1포를 섭취하고 있다.

섭취요령은 화이버슬림 1포를 뜯어서 입안 갚숙히 털어넣고 맥주컵 2컵 정도 물을 마시면 된다

약간 쌉쌀한 맛을 느끼는데 오히혀 그 맛이 좋은 느낌을 받는다.





쇼핑몰안내  http://www.happygiup.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