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푸드kfood(korean food)브랜드 걸고 100% SNS를 통한 글로벌 비즈니스 출범식을 충북 음성 공장에서 가졌습니다.

이날 똥기사의 sns글로벌 비즈니스 출범식에는 그동안 함께 준비하고 관심을 가진 여러분들께서 참석해 주셨고, 특히 저희 케이푸드 최고령 모델이신 문대전(109세)할머니께서 건강한 모습으로 대구에서 아들 정원복 효자(kfood이사)와 함께 행사장인 충북 음성 (주)두루원 공장까지 직접 오시고, 끝까지 행사장에서 출범식을 지켜보시고, kfood 성공의 엄지 손까락을 치켜 올려 주셨습니다.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똥기사 sns 글로벌 비즈니스" 출범식은 원래는 오는 11월 (주)두루원의 29주년 창사기념일을 전후해서 개최를 할 계획이었으나 약 5개월 가량 일정이 앞 당겨졌습니다. 지난 5월부터 시작된 "똥싸다기절한사람"/ 케이푸드화이버슬림/ 트윗 덕분입니다. 

1. 이날​ 출범식에서 똥기사 (주)두루원 송종섭 대표이사가 직접 발표한 7쪽의 PPT자료를 중심으로 출범식 내용을 간단히 옮겨 드리겠습니다. 
기존의 광고를 중심으로 한 거대 글로벌 기업들과 인적 네트웍을 중심으로 글로벌 다단계 기업들이 창업 당시에 SNS시스템이 있었다면?  

지금이라도 거대 기업들이 현재의 자신들의 유통 체계를 무너뜨리고 sns중심의 유통이 가능할까?   KFOOD사업본부는 시작부터 30년 제조업에 기반을 둔 SNS 글로벌비지니스에 가장 적합한 기업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철저하게 광고비를 아끼고, SNS를 통하여 가장 신속하게 유통하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겠습니다.

2. 전달되는 제품 정보인 SNS내용들은 SNS 전문 유통회사에 맡기지 않고, 제조업체인 저희 똥기사가 정확한 정보를 담은 수준 높은  SNS를 직접 제작하게 유통시키겠습니다.



3. 최소한의 유통조직인 SNS조직(KFOOD지점)1,595개를 설립하여 유통 단계를 최소화 하겠습니다. 지점 1,595개는 가장 강력한 SNS지점을 육성하도록 하겠습니다.


4. 사업본부와 SNS지점만 존재하는 강력한 운영규정을 만들고, 이를 준수토록하여 sns지점을 철저하게 보호하겠습니다. 만일에 발생할 지점의 재고는 규정에 의거하여 100% 반환 하겠습니다.  

5. SNS지점 개설시에는 개설시 필요한 행정비용 이외에는 보증금을 포함한 일체의 비용은 받지 않겠습니다.


6. kfood 사업본부를 5년 이내에 상장을 목표로 하고, 함께하는 아주 좋은 회사! 만들어 보겠습니다.


7. kfood SNS지점1,595개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에는 자신들의 소중한 이야기와 공통의 목적인 kfood(korean food)와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를 알리는 개인 미디어가 될 것입니다. 



케이푸드의 전국 지점장은 중간단계가 없는 직거래 구조로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SNS 마케팅을 할수 있는 모든자료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열정만 가지고 있으면 성공하는 시스템입니다.

이미검증된 SNS 마케팅에서

지점장 관심있으신 분은 010-6565-9191 로 문의 주세요.

케이푸드 제품 쇼핑몰 : http://www.happygiup.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