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간 안전거래 중계모듈 이라고 하는 블로그 상품판매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인데,자신의 상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매우 유용한 것 같습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블로그 API를 활용한 상품판매도 가능하구요.
활용성이 많을 것 같아 포스팅 해 봤습니다.




아래 설명은 이니시스에서 특장점을 설명한 내용입니다

1. 다양하고 안전한 지불 수단 제공


  • INIP2P를 서비스하는 (주)이니시스는 10여가지의 지불수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INIP2P Season 1에서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서비스를 제공하며, Season 2에서는 기타 지불수단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 국내외 최고수준의 국산 암호 알고리즘 및 표준 알고리즘 제공을 통해 안전한 보안체계를 갖춤으로써 고객이 안심하고 거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배송 정보 조회를 통한 에스크로

INIP2p를 통해 판매된 상품은 택배사를 통한 배송정보를 통해 (주)이니시스에서 상품 배송, 집하여부, 배송완료 여부를 실시간 체크합니다. 이를 통해 구매자는 상품이 배송되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송장번호를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필요가 없으며, 판매자도 상품 배송에 대한 믿음을 줄 수 있어 개인간 거래에도 신뢰를 바탕으로 한 상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3. 간편한 상품 등록

상품명, 상품금액 등록만으로 상품 판매 버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판매버튼의 복사&붙여넣기를 통해 블로그, 미니홈피, 게시판, 카페 등 판매자가 활동하는 공간이면 어디든지 판매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수의 물건을 판매할 경우 상품 대량등록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판매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4. 저렴한 수수료 체계

  • INIP2P에 상품을 등록할 경우 상품 등록수수료는 무료입니다.
  • INIP2P에서는 결제수수료 및 안전결제 수수료만 유료입니다. <수수료 안내 참조 Click>


5. 다양한 플랫폼 제공

INIP2P Season 1에서는 Windows 및 Internet Explorer만 지원이 되지만, 향후 파이어폭스, 모질라, 매킨토시 등 Non-Windows 환경도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6. 전문 판매자 지원

INIP2P를 통해 물품을 판매하다가 사업자등록을 통한 전문판매자로 전환할 경우 (주)이니시스에서 운영하는 INIpay 전자지불 솔루션을 통해 안정적인 판매활동 및 구매자와의 신뢰관계를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수수료 및 등록비 면제, 부가서비스 이용 등 전자지불 1위 업체의 모든 노하우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http://www.inip2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