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전에 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잠시 써보고 그냥 괜찮구나 라고 했는데 오늘 다시한번더 사용을 하면서 아하~이 프로그램 상당히 편리하고 유용하구나 라는걸 알 수가 있습니다.

우선 디스크 조각모음 실행속도가 굉장히 빠르고, 초보자도 알기쉽게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덤으로 케어프로그램이 있는데 그것도 한글을 지원하여 알기쉽게 사용을 한다는 것에 상당한 점수를 주고 싶네요. 

우선 무슨 도구든지 전문가가 아닌이상 상식으로 접근해서 일반적으로 널리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범용성을 따질때 기능은 기본이 되겠지만,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이 장단점을 가지고 있는데 대략 엇 비슷하면 사용자의 편리성이 가장 큰 점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설정'에 들어가 보면 한눈에 척 봐도 알기쉽게 되어 있음을 알 수가 있네요.

그냥 기본설정된 그대로 조각모음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약 5분정도 지났다고 생각했는데 조각모음이 끝났네요

보고서를 보니 정확하게 4분21초가 걸렸군요

조각모음을 실행하고 난 후 좀더 유용한게 없을까 하고 살펴봤는데 메인메뉴의 맨 아래 파란색버튼(Care)을 눌러 보니까 일단 아래 다운 페이지로 접속이 되면서 프리웨어 다운을 받으라는 화면이 나오네요.

이 화면에서 Advanced SystemCare Free v3 를 다운받아 보았습니다.

황색 버튼을 클릭하니 또 다른 이동화면이 나오네요.

이 화면에서 다운이 되는 군요.
다운받은 파일을 설치하여 실행해 보니 디스크 조각모음과 함께 쓰는 유틸이라고 보아지는데 일단 별개의 실행 프로그램으로 바탕화면에 구분되어 지네요.

일단 실행을 해보니 인터페이스가 매우 깔끔하고,한글로 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이해가 갑니다. 
능력이 부족해서 그런지 프로그램을 실행한 화면이 캡쳐가 되질 않는 군요.
그래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화면을 올려 봤습니다.

물론 실제 화면은 한글로 되어 있기 때문에 누가 봐도 알수가 있는 대목이구요.
care! 버튼을 중심으로 배치된 4개의 버튼은 맨위에서 시계반대 방향으로 시스템관리--첫화면--도구---시스템진단 이렇게 되어 있네요.

간단하게 사용해 보고 들러 봤는데 거의 대부분의 시스템 및 최적화 도구가 내장되어 있네요.
일일이 다 사용을 해보지는 못했지만 살펴본 결과는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pc를 최적화 하는 도구가 총망라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무료와 유료 두 가지를 지원하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무료디스크 조각모음 최신버전 다운받기-현재 1.11 버전
http://www.iobit.com/iobitsmartdefrag.html?Str=download

▶▶▶시스템관리도구 바로가기
http://download.cnet.com/Advanced-SystemCare-Free/3000-2086_4-10407614.html?part=dl-6271865&subj=dl&tag=button&cdlPid=11007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