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100% 무료 홈페이지 소개

행복플랫폼 2009. 3. 25. 23:01

늘 검색을 생활화 한다고 자부하는 데도 모르는 정보가 너무 많은 것을 느낍니다.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가 아니라 정보의 우주 또는 정보의 은하계 라고 해야 맞을 것 같습니다.

그 많은 웹 사이트 들이 나름대로 자신의 회사 또는 개인의 취미 생활이든 내글이 읽혀 지는 것을 원하고 있지 않습니까?

기업이든 개인이든 어떤 방식으로든 경제와 연관이 되어 있을 확률이 많은 것이 아니겠습니까?

결국은 인터넷에 서비스 하는 모든 콘텐츠가 경제적으로 다 연관이 지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이 이용하는 대부분의 서비스가 공짜이지만 사실 그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털이나 다른 인터넷 업체들도 궁극적으로는 어떻게든 수익모델이 되어야만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말 그대로 세계는 경제라고 하는 단어를 빼놓고 이야기를 한다는 것은 불가능 하다고 보아집니다.

얼마전 내게 꼭 맞는 웹사이트 서비스를 찾아서 며칠을 헤메였지만 허탕을 치고 결국 웹호스팅 업체에 비용을 지불하고 홈페이지를 운영 했는데, 사실 실력이 부족해 빌더시스템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해 애를 먹었다는거 아니겠습니까?

오피라고 하는 무료홈페이지 서비스도 결국은 유료로 전환을 하면서 신규로 개설하는 것도 제한하고 있는 마당에 가뭄에 콩나듯이 몇군데를 찾았지만 그것마저도 서비스가 불안하다던지 아니면 사용하기가 어려워 포기하고 말았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참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 했는데,아는 분은 아시겠지만 내게는 상당히 반가운 서비스로 보여지길래 누구든 손해 볼게 없겠다 싶어 소개해 봅니다.

우선 회사가 설명하는 내용을 옮겨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포탈사이트에서 무료홈페이지 검색을 하면 결론은 소정의 비용을 내라는 곳이 100% 입니다.
무료홈페이지는 말 그대로 무료로 홈페이지가 만들어져야 그 의미가 맞는 것 입니다.
블로그나 카페에서 해결 하지 못하는 나만의 무료홈페이지는 누구나 꿈꾸는 공간 입니다.
무료홈페이지의 경우 주소가 너무 길어서 홍보 하는 것이 힘드나 이제는 나 자신만의 도메인을 구입하여 포워딩을 이용한 후 홈페이지를 홍보 하실 수 있습니다.


  1. 누구나 운영이 가능 합니다.
  2. 서버를 100%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3. 관리자 체험에서 클릭 몇 번으로 나만의 홈페이지를 멋지게 꾸미실 수 있습니다.
  4. 디자인을 실시간 마음대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5. 내 최초로 결제시스템이 홈페이지에 자동 탑재되는 100% 무료홈페이지 입니다.
  6. 유용한 정보나 자료를 업로드 하신후 방문한 회원들에게 판매 하는 방식으로 주부인 경우에 가정부업으로 제격입니다.
  7. 부업거리를 찾는 직장인들에게는 인터넷부업으로 오후 시간을 이용하여 재택근무로 고수익을 맛 보실 수 있는 무료홈페이지 입니다.
  8. 매출 수익이 많으면 많을수록 추가적으로 별도의 운영비가 누구에게나 지원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스킨을 지원하는데 사실 얼핏 보기엔 회사 입장에선 결국은 수익 모델을 창출하기 위한 마케팅 기법의 하나라고 보시면 알기 쉬울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입장에선 필요한 서비스이고,손해 볼것이 없다고 판단 되면 사용해 볼 가치가 있다고 보아집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건 어차피 인터넷은 결국 수익 창출의 목적을 가지고 있고,그 목적에 맞게 결재시스템이 자동 탑재되어 있다는데서 괜찮다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또 괜찮다고 생각되는건 '인웹'이라고 하는 사이트가 고급홈페이지 제작과 쇼핑몰 등 웹호스팅을 서비스하는 업체로서는 꽤 기반이 탄탄한 회사로 알고 있어 제휴 마케팅으로 개인이 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아래베너는 홍보용으로 주는건데 이런 형태로 홍보를 하여 매출이 일어나면 일정 수수료를 지급하는 것입니다.

인웹
베너를 클릭해 보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자신에게 유용하다고 판단이 되면 한번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