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휴대폰으로 뿌리오 문자서비스 사용기

행복플랫폼 2010. 2. 11. 08:39
뿌리오에서 문자를 보내고 한지가 벌써 2년 정도 되는 것 같다
많이 쓰는 편은 아니지만 업무적으로나 친구들에게 안부문자 보내는 정도인데 유용한 부분이 참 많은것 같다.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가 다른 곳 보다는 좋다는 생각을 늘 하면서 사용을 하고 있는 사람중에 한 사람이라고 해야 하나

개인적으로 뿌리오 문자서비스 중에 휴대폰으로 사용할때가 종종 있는데 대량으로 보낼때 참 유용하다는 것을 느낀다.

물론 휴대폰에 기본적으로 문자보내는 기능이 있지만,주소록을 일목요연하게 저장해 놓은 곳이 뿌리오인지라 사용을 해보니 대량발송시 꽤 좋다는 것을 느꼈다.

7787+쇼버튼 누르니까 접속이 되면서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왔다.

처음 사용할때 이 화면이 나오니까 좀 신기하기도 했고, 다음은 어떨까 하는 생각에 메뉴별로 이곳 저곳 들어가 보던 기억이 난다.

간단하면서도 주소록 검색해서 단체로 보내 봤는데 참 신기하면서도 유용하다는 것에 놀랐다고 해야할까?



주소록록에는 개인이름으로 검색해도 되지만 그룹별로 묶어져 있는데,그룹으로 바로 보내는게 뿌리오만의 장점이 아닐까 한다.
개인으로 보내는 것은 아무래도 휴대폰에서 바로 보내는게 더 나을듯..



뿌리오의 휴대폰에서 보내는 문자서비스중 가장 괜찮은 부분은 뿌리고 난 후에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이동하면서 필요할때 저장해둔 주소록을 불러와서 그룹별로 보내는 부분은 참 편리하다는 생각을 했으며,평소에 1만원짜리 월정액제 무선가입해서 뉴스도 보고 하는데 이런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뿌리오만의 큰 장점이 아닌가 한다.

다양한 문자서비스와 많은 기능이 있는 뿌리오 문자 서비스를 꾸준하게 이용하는 유저로서 참 감사하다는 생각을 해본다.

뿌리오 홈페이지  : http://www.ppur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