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꿈

실천하는 2011년 결심

행복플랫폼 2011. 3. 3. 22:51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성은
1.열정-단순,무식하게,지속적으로
2.좋은습관-지금까지의 습관이 성공하지 못했다면 반대로
3.목표의식-어떤 일이든 반드시 목표를설정하는 습관을 가질것

인생의 행복과 불행은 절대적으로 자신에게 달려 있다.
이 진리를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그러나 안다고(지식) 되는 것은 아니다.
깨달음을 가지기는 정말 쉽지않은것을 알 수 있다.

왜 자신을 성장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았을까?
알면서도 자신에게는 너무 관대했던것 같다.

이제부터 환경이나 주변의 탓으로 돌리는 생각은 금물이다

지금까지 가장 안되는부분은 역시 습관에 대한 부분이다.
나는 지금까지 좋은 습관을 가졌었던가? 냉정하게 판단해 볼때 아니다 였다.
성공을 가로막는 가장 장애물은 좋은습관이 몸에 베이지 않은 탓이 가장 큰것 같다.
반대로 하면 
일찍 일어나서 아침형 인간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지인과 함께 3월 1일부터 오전 5시 30분에 두류공원 2.28학생의거 기념탑 앞에서 만나서 걷기운동을 하기로 했다.
늘 새벽 2시 3시에 자던 습관을 바꾸기란 쉽지 않지만 결심을 하고 해보니 아침에 맑은공기를 마시면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기분이란 너무 상쾌하고 머리가 맑아 지는 것 같다.

머리가 맑아지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출발이 빠르고 상쾌하니 시간을 관리하는데 절대적으로 유리한 것은 분명하다.


이 습관은 분명 성공하는 삶을 가져다 줄것이다 나는 굳게 믿는다
이 습관은 분명 성공하는 삶을 가져다 줄것이다 나는 굳게 믿는다
이 습관은 분명 성공하는 삶을 가져다 줄것이다 나는 굳게 믿는다
이 습관은 분명 성공하는 삶을 가져다 줄것이다 나는 굳게 믿는다
이 습관은 분명 성공하는 삶을 가져다 줄것이다 나는 굳게 믿는다
이 습관은 분명 성공하는 삶을 가져다 줄것이다 나는 굳게 믿는다
이 습관은 분명 성공하는 삶을 가져다 줄것이다 나는 굳게 믿는다
이 습관은 분명 성공하는 삶을 가져다 줄것이다 나는 굳게 믿는다
이 습관은 분명 성공하는 삶을 가져다 줄것이다 나는 굳게 믿는다
이 습관은 분명 성공하는 삶을 가져다 줄것이다 나는 굳게 믿는다

한바퀴도는데 약 2.5km 집에서 가는 거리까지 포함하면 괜찮은 거리다.
맑은공기마셔가면서 하루를 구상하는 좋은 습관을 성공할때까지 해보는 것이다